Q&A

뒤로가기
제목

A/S 후 다시 A/S 후 다시 A/S 그리고 직접 보세요

작성자 kim****(ip:)

작성일 2024-03-28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단 링크만 교체가능 이라고 하셨는데

"새제품으로 교환" 이라고 하셧고,

하필 실버랑 골드 두제품리 똑같이 동시에 각인된 링크만 기스가 있을 수 있나라는게... 참.. 의문이네요


그리고


스크레치가 날 수 있다는거 압니다

저 주얼리 만드는 사람입니다.

방금 전에도 작업실에서 은팔찌 만들고 왔습니다.

제가 고칠 수 있었지만, 저도 서비스 사용하고 싶어서 보냈던거고, 그래서 영상도 찍고 있었던거구요

사용하고 안하고 진열하고 안하고 불량인지 아닌지는  만드는 사람인지라 쇼룸도 운영중인지라 보입니다.


무튼 

제가 4월까진 일정이 많아서 서울까지 가긴 무리일듯하고, 찾아보니 부산면세점에도 있던데,

여긴 방문이 어려울까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

먼저 상품을 개봉해 보셨을 때, 고객님이 당황하셨을 마음이 깊게 공감되며, 제가 고객님의 입장이었더라도, 속상했을 것 같습니다. 
담당자가 제품을 더 세심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강조를 위하여 눈에 띄는 컬러의 펜을 내부적으로 사용하였으나 그 메모를 실수로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담당자에게 주의를 주었으며, 다음부터는 동일한 상황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진행하겠습니다. 
고객님의 피드백은 저희 모니카비나더가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 부분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죄송한 마음 같이 전합니다.

모니카비나더의 모든 제품은 925 스털링 실버 베이스로 제작되었으며, 실버는 찍힘과 스크래치에 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모니카비나더는 현재 5년이라는 긴 기간의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링크가 서로 겹쳐 있는 제품이라, 다른 제품 보다 더 작은 찍힘과 스크래치가 생길 가능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고객님께 다시 보내 드렸던 상품 역시 새 상품으로 보내 드린 것이 맞으나, 이러한 소재의 특징으로 찍힘이나 스크래치가 새 상품에도 있을 수 있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
이후 다시 진행해 드릴 상품을 선택하실 때에도 이 부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링크에 각인이 없던 이유는 새 상품 검수 과정에서 추가 링크 쪽에 작은 스크래치가 보여, 여분의 새 링크로 교체하는 과정에서 발생했습니다.
해당 팔찌의 경우 일부 링크 교체만으로도 워런티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로 안내 드리지 않았으나 이 점이 고객님께 혼란을 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 
세심하게 제품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있었던 발생한 부분으로, 이 점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상품 확인하시고 새 제품으로 다시 교체해 가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모니카비나더 매장은 서울/경기권에만 위치해 있어서 매장 방문이 번거로우실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 방문 가능 모니카비나더 매장 : 신세계강남점 / 신세계본점 / 현대판교점 / 롯데청량리점

혹시 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방문 희망 매장을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고객님께서 제품 고르실 수 있도록 새 제품 넉넉하게 준비해놓겠습니다.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시다면 다시 한번 온라인으로 재 접수 도와 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접수하실 경우 해당 제품 모두 새 제품으로 각각 2개씩 보내 드릴 예정이며, 
2개 제품 중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나머지 제품과 지난 3/27일에 받으신 제품 포함하여 2개씩 다시 회수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재 접수 방법 선택하신 후, 게시판에 글을 다시 남겨 주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신다해서 이젠 더이상 글쓸일 없겟다 기대하며 박스열엇는데

제가 보냇던 쇼핑백이 다 꾸겨진 상태에 상자까지 찌그러진..ㅎ 뭐 박스는 그렇다 치고

그위에 곱게 빨간색으로 제이름을 쓰신건 색연필 빨간색 뿐이엇다 생각하고


이제품 어디매장에서 누가 검수해서 보내신걸까요?

직접 찾아가서 교체해갈께요

어차피 같은 새제품이니까 맞죠😄?


아그리고 추가링크에 각인은 없어진건가요?

제가 영상을 계속 처음부터 찍고있는데

추가링크 보낸건 분명 각인 있는걸 보냈는데

새상품이라고 온게 각인이 없네요

같은제품 맞는건가요?

매장 찾아가서 확인해보기전에 알려드리는게 맞지 싶어서요~

새제품 맞죠?


아참 추가로 

누가 쓰다 찍어버린건지 

찍힘만 찍어서 올려요~

(긁힌건 귀찮아서 안찍었습니다)


1. 어디매장가면 좋을지

2. 링크각인은 왜 없는건지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