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MONICA VINADER(ip:)

작성일 2023-03-10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


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5년 무상 워런티 서비스 (세척/ AS 포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5년 워런티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 워런티 서비스는 3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 워런티 접수 시점에 따라 리웨어 서비스로 진행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리웨어 서비스란? 동일한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제작되는 것)


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매장에 방문하시어, 워런티 서비스 접수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워런티 카드나 구매 내역 캡쳐본 등 방문시 구매 확인이 가능한 내역 지참 부탁 드립니다. 


방문 가능하신 매장은 하기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monicavinader.co.kr/board/free/list.html?board_no=1


매장 방문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번호로 전화 접수 후, 워런티카드(구매 확인 가능한 내역)와 AS를 희망하는 제품을 하기 주소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

또한 상품 보내실 때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연락처, 주소 함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미기재하여 보내실 경우, 워런티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06155 서울 강남구 삼성로 561 (삼성동) 스타럭스 빌딩 2층 모니카비나더


택배 업체는 미지정되어 있으며, 택배는 선불로 보내주시면 완료 시에는 본사에서 선불로 발송 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 1688-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금 10:00 - 17:0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품 주문 후7-8개월 정도 지났는데 

변색이 되어서요

as 접수하려고 하는데 게시판에 고지가 안되어 있네요. 


선불인가요? 후불인가요?

택배 업체가 정해져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