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시그니처 씬 뱅글은 고객님의 중복 아이디 jhj29**** 로 주문하시어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상에서는 주문내역이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알려 드린 아이디로 변경하여 로그인하시면 고객님의 주문 내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풀리페어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상품과 함께 동봉해 드린 워런티카드만으로도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 1688-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금 10:00 - 17:0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2월11일 시그니쳐씬뱅글 주문해서 배송받았는데 주문사항에 기록이 없어요 혹시 다음에 수선할일이 생길수도있는데 제가 샀었다는 기록은 중요할것같네요 배송완료에서 확인을 요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