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시그니쳐씬뱅글

작성자 MONICA VINADER(ip:)

작성일 2022-01-10

조회 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시그니처 씬 뱅글은 고객님의 중복 아이디 jhj29**** 로 주문하시어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상에서는 주문내역이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알려 드린 아이디로 변경하여 로그인하시면 고객님의 주문 내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풀리페어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상품과 함께 동봉해 드린 워런티카드만으로도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 1688-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금 10:00 - 17:0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2월11일 시그니쳐씬뱅글 주문해서 배송받았는데 주문사항에 기록이 없어요    혹시 다음에 수선할일이 생길수도있는데  제가 샀었다는 기록은 중요할것같네요    배송완료에서 확인을 요합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