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
먼저 번거로움에도 불구하고 매장 방문하셔서 따뜻한 응대를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고객님 마음을 잘 헤아려드리고 케어해드린 직원분께 따뜻한 고객님 후기와 칭찬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목걸이 변색 상품 관련하여 빠르게 피드백 드릴 수 있도록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무쪼록 고객님께 좋은 기억을 다시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6.30 목걸이 변색 문의 드렸던 사람입니다.
H몰과 목걸이 관련 상담할때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매장이 수원ak이니 맡기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본사 사이트에서 택배보내라는 답변에도 불구하고
목걸이를 직접 본 직원의 반응이 궁금해서
귀찮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방문했네요.
이 건에 대한 지침이 내려왔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으나 매우. 친절하셨고
목걸이를 보자마자 머뉴얼대로 제 마음 잘 읽어주셔서 기분 더 상하지 않고 맡기고 왔습니다.
한달만에 이렇게까지 변색된 목걸이는 처음보셨다고. 대량 생산이다보니 제품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하시네요. 특히 같이 구매하고 같이 보관한 귀걸이는 멀쩡 하다면요.
월요일에 본사 연락해보고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셨으니 빠른 처리 바랍니다.
매장에 직접 가보니 사고 싶은것들 잔뜩 이던데
첫 만남에 이런 일이 있어 참 아쉽네요.
그리고 매장 직원분 칭찬 많이 해주세요.
대응 잘해주셔서 진심 기분 상한거 풀어져서 왔습니다.
하마터면 기분 풀어져서 반지까지 구매 할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