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교환 & 반품 안내

작성자 MONICA VINADER(ip:)

작성일 2020-06-19

조회 19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모니카비나더 온라인부티크의 교환 & 반품 방법 안내 드립니다.


[EXCHANGES & RETURNS]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절차를 확인해주세요.


모니카비나더 온라인부티크의 모든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 반품 절차


1.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 가능 기간 내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해주세요.


2. 교환/반품하려는 상품을 제품 포장 케이스와 함께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포장해주세요.


3. 하기 일양택배 사이트에 방문해 반품 택배 예약 서비스를 통하여 선택하여 택배 수거를 예약합니다.

택배 수거 예약 하러 가기


반품주소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61 (삼성동) 스타럭스빌딩 2층 모니카비나더 앞 

(지정된 반송처로 반송되지 않을 시, 교환/반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4.교환/반품 상품 배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7-10일의 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처리 완료시까지 배송 인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여러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교환/반품을 희망하는 상품만 발송하시면 됩니다.
* 인그레이빙(각인) 하신 상품은 서비스의 특성상 주문이 접수된 이후부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환된 상품의 사용 흔적이 보이는 경우 혹은 개조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이 같은 경우에는 상품이 고객님께 반송됩니다.
* 모니카비나더 코리아는 상품과 동봉된 교환/반품 신청서가 없이 반품된 건 혹은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반품을 진행할 의무가 없습니다.
* 사은품이 지급되는 경우, 교환/반품시 사은품도 함께 회수되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